합격 후기

최고관리자

223회

24-04-06 13:56

경희대 전자공학과 합격후기

PK대치스파르타에서  도움이 되었던 점

친구들이 많고 분위기가 어수선한 동네 독서실이나 대형학원보다 공부 분위기가 엄청나게 차이가 날 정도로 좋았습니다.
제가 이 학원을 다니면서 제일 도움이 되었던 점은 공부 분위기, 학업자료 입니다.
학원자체적으로도 원장님이 신경을 정말 많이 쓰시고 주변 학생 분들도 덩달아 열심히해서인지 공부 분위기가 너무 좋았는데, 그 덕분에 저도 중간에 흐트러지는 기간 없이, 내신, 모의고사, 수시접수 등 많은 일이 동시에 벌어지는 고3 생활을 버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정말 좋았던 것이 학업자료인데 내신공부 할 때나 수능공부를 할 때나 원장님께서 주시는 학업자료를 통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중반부 되면 없는게 없으십니다)

-과목별 공부 방법

국어
문법은 개념부터 꼼꼼하게 익히고 들어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그 개념을 가지고 응용문제를 많이 풀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독서랑 문학은 아침에 많이 풀었던 것 같고 문학은 무조건 연계교재 위주로 공부했습니다.

수학
수학은 기출문제를 많이 풀었습니다. 저는 현역생이었기 때문에 3번 정도 돌렸던 것 같고 많은 기출문제를 통해 문제의 스타일과 최근 트렌드를 익혔습니다. 그 후로는 인강 선생님들의 교재 + 모의고사를 꾸준히 풀었습니다.

영어
연계교재 및 연계반영된 학원에서 주는 주간지 및 모의고사 위주로 많은 공부를 했습니다. (거의 외우다 싶을 정도로 많이 봐야 수능장에서 문제만 보고 맞힐 수 있습니다.) 수능 몇 주를 남기고 나서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문제들을 추려서 공부했습니다.

탐구
(저는 현역생 수시파 였기 때문에 화학 1개만 공부했습니다.)
화학은 개념을 일단 머리속에 완전히 들어올 때까지 이해하고 암기했습니다. 또한, 흔히 말하는 킬러문제들을 여러 인강 선생님들의 교재와 모의고사를 많이 풀어보았습니다.


후배들에게 해줄 조언

PK독학재수학원 은 다른 학원보다 아침시작이 빠른데, 힘들 수도 있지만 적응하면 하루가 길고 다른 학생보다 많은 양을 할 수 있게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꾸준하고 성실하게 끝까지 버틸 수 있다면 좋은대학을 갈 수 있을겁니다.
노력은 성공을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잖아요! 파이팅입니다~!


- PK대치스파르타 본원 2023학년 합격생  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